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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및연봉계약서


요약
근로자와 사용자 간의 연봉 계약에 관한 제반 사항을 작성한 근로 계약 문서.

서식 구성항목
계약 기간, 직종 및 직무 등, 근로시간, 임금, 휴일과 휴가, 근무지, 수습 기간, 기타, 날짜, 사업주 회사명, 주소, 대표자 서명날인, 근로자 주민등록번호, 주소, 성명, 서명날인

내용
근로 및 연봉 계약서란 사용자가 근로자를 채용할 때 근로자의 연봉 사항 조건을 계약 조항에 추가하는 것으로 계약을 성사시킬 때 사용하는 계약서 서식을 뜻한다.
연봉 계약은 총연봉 금액을 12분의 1로 나누어 매월 급여를 지급하는 방식의 계약을 말한다. 근로 및 연봉 계약은 일 년 단위 계약을 한 근로자가 사용자와 연봉 계약을 체결한 것을 말하며 이것을 문서로 작성한 것이 근로 및 연봉 계약서이다.

작성팁
- 연봉 급여 총액에 초과근로 대가가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 금액 작성 시 한글로 작성하며 괄호를 사용하여 아라비아 숫자를 함께 작성하도록 한다.
- 해당 계약서는 분쟁 발생 시 중요한 자료로 사용되므로 당사자들은 서명 혹은 기명날인하여 각자 1부씩 보관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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