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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월계표


요약
월별로 발생하는 경비를 기록하는 표 형식의 문서.

서식 구성항목
구분, 당기 발생 예정액, 월계액, 비고

내용
경비 월계표는 월별로 한 달간 경비로 지출한 모든 비용을 합하여 기록한 표 형식의 문서이다. 경비는 회사에서 필요한 내용에 업무를 시행하고 그 업무에서 필요한 비용을 지출하는 것이다.
경비는 주로 복리후생, 교통, 차량 유지, 통신비, 소모품 등으로 사용된다.
월별로 경비 운영 업무를 점검하여 개선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한다.

작성팁
- 정기적인 분석을 통해 예산안을 점검하고, 계획을 세우면서 합리적인 계획이 가능하다.
- 기타 첨부할 사항이 있다면 비고란에 기재한다.
- 월별로 소요된 경비를 기재하고 하단에 총합계를 입력한다.
- 총합계 액수와 월별 경비의 합이 일치하는지 재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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