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계획서
요약
마케팅에 대해 계획을 세울 때 사용하는 문서.
서식 구성항목
작성일, 작성자, 일시 및 장소, 대상, 전시 제품, 전시 형태, 예상경비 및 예상 매출 증가액
내용
마케팅 계획서는 작성일, 작성자, 일시 및 장소, 대상, 전시 제품, 전시 형태, 예상경비 및 예상 매출 증가액 등의 항목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 문서이다.
마케팅 계획서는 마케팅에 대한 방안과 문제점을 수립하여 나타내는 문서이다.
마케팅 계획에 대한 향후 발전사항과 방향성을 충분히 검토를 한 후에 마케팅 계획서에 작성을 하여야 한다.
작성팁
- 마케팅 계획서를 작성할 시에는 마케팅 계획서에 구성되어 있는 작성일, 작성자, 일시 및 장소, 대상, 전시 제품, 전시 형태, 예상경비 및 예상 매출 증가액 등의 항목들을 정확하게 작성을 하여야 한다.
- 마케팅에 대한 방향성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작성을 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