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서식사전 채용의뢰서 - 비즈폼 서식사전




채용의뢰서


요약
대행 업체에 채용을 의뢰하는 내용의 문서.

서식 구성항목
회사, 부문, 직무, 직급, 모집인원, 고용형태, 채용사유, 자격요건

내용
채용의뢰서란 기업에서 채용이 필요한 경우 대행 기관에 대신 위탁하여 채용자격에 맞는 인재를 의뢰해 달라는 내용을 담은 문서이다. 채용공고를 실시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대행업체와 의견을 상의하여 결정하도록 한다.
채용하는 회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업무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고 자격요건에 대한 내용도 기록한다. 그 외 기타 사항이 있는 경우 기타 요청사항 란에 작성하여 전달하도록 한다.

작성팁
- 채용에 대한 내용은 분명하게 기입하도록 하며 업무내용이나 근무조건 등 조건을 명확하게 파악하여 채용 지원자를 추천하기 쉽도록 상세하게 작성한다.
- 채용에 따른 필요서류가 있는 경우 추가로 첨부하도록 기타 요청란에 상세하게 작성한다.
- 채용담당자의 연락처와 정보에 대한 내용도 정확하게 작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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