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다시 시작이야!
업무 정비
서식 기획전

연휴도 끝나고 다시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시기!
세우지 못한 계획이 있다면, 업무 정비 서식 기획전에서 놓치지 말고 챙겨보세요!

check !
  • 업무 계획서를 아직 작성하지 못하였다면?클릭
  • 거래처 및 협력업체 계약서를 새로 작성해야 한다면? 클릭
  • 재고 관리를 표로 정리해야 한다면?클릭
  • 구매계획서를 작성해야 한다면?클릭
  • 보기 좋고 깔끔한 보고서 서식을 찾는다면?클릭
계획수립
연간 계획표로 한 해 동안의 업무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분기별, 월별로 조금 더 구체화 하여 전체적인 업무 진행사항을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판매, 영업 분야 뿐 아니라 기획, 경영 전반에 있어서도 필요한 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고 관리
재고수량을 파악하여 작성하는 관리 문서로 본인 외에 모든 직원이 명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하도록 합니다.
전년도, 전월분의 재고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이월되는 내용 및 메모가 필요한 부분 등을 정확히 기록해 두세요.
구매 계획
연간 계획표로 한 해 동안의 업무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판매, 영업 분야 뿐 아니라 기획, 경영 전반에 있어서도 필요한 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기본, 보고서
잘 짜여진 보고서 양식 하나면 보고서 작성의 절반은 끝!
5W3H원칙에 맞춰 오타는 꼭 체크하고, 타이틀이나 강조할 부분은 폰트 컬러와 두께 등으로 정리하세요!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1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시~12시, 오후1시~6시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고객센터휴무안내
클린사이트 선정